반응형

쿠팡에서 판매하는 휴대용 손전등을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. 사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저렴한 가격이었는데요. 이 조그만 손전등이 단돈 2500원이었습니다. 다이소에서 물건을 줍듯 살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이어서 속아도 좋다는 마음으로 한번 사서 써봤는데요. 간단히 후기 한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.

자주식은 자기가 직접 돈 주고 산 제품의 후기만을 남깁니다.



이제는 가격이 정상화되어 6000원 정도에 팔리고 있습니다. 제품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 제품의 기능은 단순히 손전등 기능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닙니다. 제품 배송은 해외배송치고는 상당히 빨리 도착했습니다. 일주일도 되지 않아 상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.

사진으로 보시다시피 크기가 정말 작은 편입니다. 립밤 또는 립스틱 정도의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.


실제로 제품명은 YC-SDTO1입니다.
제품의 무게는 56.3g 이며 사이즈는 88x20x20mm입니다. AA건전지 하나로 작동합니다.


박스를 꺼내면 바로 본품이 나옵니다. 제품은 그레이 색상에 원통형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건전지를 빼고 끼울 수 있도록 한쪽 측면을 돌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

당연히 손전등이기 때문에 앞부분에는 LED 전구가 하나 달려있습니다. 박스에 있는 설명에 따르면 1 W 자리 LED가 탑재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.

LED 반대편에는 버튼이 있습니다. 이 버튼으로 제품을 켜고 끌 수 있으며 살짝 누르면 밝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제품을 길게 누르면 켜고 끌 수 있고 한번 켜고 끈 뒤에 다시 켜면 LED가 빠르게 깜빡이는 기능도 있습니다.


아까 말씀드렸듯이 제품에는 AA 건조지 하나가 들어갑니다. 어 제품 사고 난이 기본적으로 건전지가 하나 들어가 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

밝기는 엄청 밝은 편 라고 얘기하기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플래시 LED와 비교하면 좀 더 화면이 밝고 넓게 퍼지는 조명입니다. 그래서 가벼운 용도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. 저는 이 제품을 차에 두고 손전등이 필요할 때 사용하려고 합니다. 건전지로 사용하기 때문에 중간중간 충전해 줄 필요가 없는 점은 장점이지만 건전지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는 단점이 있으니 차에 건전지도 하나 갖다 놔야 할 것 같습니다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