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지난번에 남포동에 가서 깡돼후, 돼지갈비 후라이드를 먹어보았습니다. 충분히 맛있었지만 튀김옷이 살짝 더 두꺼워서 바삭바삭한 느낌이 살아났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요. 홈플러스에서 이와 비슷한 당당국산돼지후라이드를 팔더라구요. 그래서 맛이 궁금해서 들고왔습니다. 

 

 

 

가격은 홈플러스에서 하나에 6,990원입니다. 저는 저녁시간에 갔더니 막 타임세일을 하고 있더군요. 그래서 20% 할인된 가격에 5천 원대에 사왔습니다. 가족들과 함께 먹으려고 2개 사왔습니다. 

 

 

집에 와서는 에어프라이어에다가 넣어서 돌려먹어보았는데요. 먹어보니까 확실히 튀김옷이 두꺼웠습니다. 깡돼후와 비교해서 두꺼운것이지, 그냥 일반적인 치킨의 튀김옷 두께입니다. 그래서 좀 더 바삭바삭한 느낌이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. 고기 두께도 훨씬 더 두껍습니다. 

 

 

그런데 깡돼후랑 비교하지 않더라도, 이 돼지 후라이드는 뭔가 단독으로 먹기에는 너무나도 뻑뻑하면서 씹는 데 힘이 들고요. 고기에는 따로 간이나 양념이 되어있지 않거나 약하게 되어있습니다. 그래서 그냥 먹기에는 너무나도 뻑뻑하고 해서 찍어먹는 디핑소스가 필수입니다. 저는 생각없이 디핑소스를 안 사왔는데, 이걸 먹기 위해서는 디핑 소스가 필수입니다. 후라이드만 먹어도 맛있는 깡돼후보다 훨씬 좋지 않은 점입니다. 

 

 

그래서 여러분들도 혹시나 관심있게 보셨다면, 저는 추천드리지는 않겠습니다. 홈플러스에 다른 델리 상품 중에서 맛있는 것 많으니 이 것 보다는 다른 것을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 

반응형

+ Recent posts